FAQ 자주 묻는 질문

네. 최상의 상태로 배달해 드리기 위해 구역이 책정되어 있으며 변경은 불가합니다. 따라서 특정 매장에서의 주문을 원하신다면 포장해서 이용해 주세요.

건물명만으로는 동일 건물이 있을 수 있어 배달 주소 검색시 도로명 주소의 경우 건물번호까지, 지번주소의 경우 번지수 및 아파트 동/호수까지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배달이 가능합니다.
(예) - 도로명 + 건물번호(예:테헤란로 108길 22 10층)
- 동/읍/면/리 + 번지(예:대치동 1000-2)
- 구/동명 + 건물명(아파트명)(예:대치동 서경아파트 503호)

결제수단의 변경은 배달 출발전일 경우 상담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
단, 주문완료 후 쿠폰 및 할인적용을 위해 결제수단 변경을 요청 하실 경우 주문내역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.
각 지점으로 전화통화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.

수량은 제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. 다만 조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넉넉하게 시간을 두고 연락해주시면 됩니다.
자세한 문의는 각 지점으로 직접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모든 배달 주문 시 결제 금액이 최소 15,900원 이상 부터 가능합니다.
이때 최소 결제 금액 15,900원은 모든 할인 적용 및 멤버십 포인트 차감 후 실제 결제 금액입니다.
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매장이 오픈 하는 오후 4시 ~ 새벽 1시 00분까지 가능합니다. 각 지점에 따라 영업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현금, 법인카드, 개인신용카드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.